본문 바로가기

Restaurant reviews

[이태원] 고급스럽게 인디안 다이닝을 즐기고 싶다면, 이태원 아그라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이것은 야근 후 정신이 혼미한 상태로 집에 가면서 쓰는 먹방 후기입니다,, 쒸익쒸익,,, 의식의 흐름 쥬의​
친구에게 카메라 지름신을 영업 성공한 뒤, 우리 사진 찍게 맛집 많이 다니자! 결심을 했다.
고로 월급날, 이태원 아그라 고고씽. 고급진 인테리어에서 맛있는 인도음식을 편안히 먹기에 아그라만한 곳이 없다. 깔깔깔

​미리 3명 예약을 했더니 구석의 조용하고 아늑한 테이븘석으로 안내를 받았다.
조명이나 식기 모두 마음에 쏙 드는 디자인. 살짝 어두침침한 분위기라 가족식사에도 제격..
명동점과 잠실 롯데에비뉴엘점도 가봤는데 여기가 좀 더 프라이빗한 느낌이 강하고 마음에 든다.

​타지마할 3인세트로 주문.

​굶주린 상태로 손가락 빨며 좀 기다리니 허니망고브레드가 나왔다. 꿀을 살짝 바른 난 위에 생시금치를 가득 올리고 올리브와 망고, 생양파도, 그리고 파르메산 치즈가루.
상당히 거대한 팬에 담겨져 나온다.

​고소하며 살짝 달콤한 난과 무심한 식감의 생시금치의 아삭함만으로도 만점 받고 들어간다.
생시금치가 이렇게 환상적으로 괜찮은 채소였나.. 잘 절여진 올리브의 짭짤한 향기로움에 양파의 신선한 알싸함.
전부 다 함께 돌돌 말아서 크게 베어물면 아주 난리나는 맛이다.
상쾌하면서도 담백한, 은은한 달콤함과 잘 정돈된 식재료의 짭쪼름함을 뭉뚱그린 에피타이져를 푸른 들판 위 나무 식탁에 앉아 깔깔거리며 즐기는 기분이다.

​베리라씨. 플레인 라씨는 내 기준 유제품 비린내가 강해서 꼭 베리잼과 잘 섞어 먹는게 정신건강에 좋다.
세트에 포함되니 걍 마시는거지 내 돈주고 마실 맛은 아님

​뒤이어 거대한 탄두리 치킨이 나왔다. 싱그러운 푸른색 옆에서 확연히 대조되는 정열의 붉은 빛

​매우 두툼한 살을 자랑하는 넙적한 닭다리 3개와 샐러드, 요거트소스가 함께 담겨져서 서브된다.

​포크로 살짝 살갗을 찢고 열어보니 부들부들한 핑크빛 속살이 내비친다. 겉에서부터 풍기는 매큼한 탄두리 양념냄새에 식욕이 완전히 동했다.
체면이고 뭐고 두 손으로 양 끝을 잡고 입을 파묻고 먹자니 바삭하고 양념이 잘 밴 닭껍질 다음에 바로 다가오는 닭다리살이 넘나 고소하고도 개맛있는 것........
이쯤되니 어느정도 배가 차기 시작한다 ㅋㅋ

​사실 기본 커리 3종은 치킨빈달루, 치킨티카마쌀라, 빨락빠니르였지만 양고기와 치즈를 즐기지 않는 관계로 빨락빠니르는 제외, 치킨티카마쌀라를 대신 2개 주문했다.

​뭉근히 볶아진 양파가 가득 들어있는 치킨빈달루. 의외로 매콤한게 허니버터난과 단짠맵의 조화를 이룬다.
다만 양파가 과하게 들어있어서 먹을 때 살짝 거슬림.

​내 사랑 치킨티카마쌀라❤️
이 형용할 수 없는 맛을 어떻게 설명해야하나?? 부드러움과 감칠맛과 아주 조금의 매콤함이 함께 조화를 이루는 맛이라고 해야하나??

큼지막한 갈릭난을 사정없이 찢어서 커리에 푹푹 담궈먹는 재미가 쏠쏠하다. 쉴새없이 입으로 들어오는 커리 묻은 난 조각들은 항상 내 입에게 환대받는 존재임.

지금 개배고파서 뭔가 정줄 놓고 쓴 것 같은 리뷰;
다만 한국인 입맛에 완벽히 로컬라이즈되어 고급미를 뿜뿜하며 존맛음식을 내놓은 아그라는 언제나 독자적인 가치가 있는 레스토랑이란 사실 ㅋㅋ

사용 카메라 : Panasonic Rumix gf6 + 20.7m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