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지루한 일상

[일상] 그 동안 어떻게 지냈냐면 -마지막-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잠수부 일상 시리즈의 마지막 편이 왔습니다 여러분.
오늘 진짜 오전에 아무 일도 없는데도 정신이 너무 힘들었는데 퇴근하니까 조금씩 상태가 좋아지고 있다.

동업자 구하는 요식업 꿈나무 소개 좀 시켜줘요.
내가 밥 먹는게 직업인지 IT가 직업인지 모르겠음.​

​익숙한 우리의 몽중샷으로 게시글 시작해봅니다.

퇴근 후 회사 선배와 몽중인 가서 폭풍 회사인간즈 욕과 암담한 삶을 나누며.. 그런데 몽중인 포스팅은 한 적 없는 것 같다. 한 대여섯번 간 것 같은데.

​12시 48분, 고민 많을 시간.
2N살, 고민 많을 나이.

청춘이란 없었다.​

​친구가 집 비었다고 놀러오라고 귀띔을 해주었는데 동성 친구고 우리는 모두 이성애자인 덕분에 섹슈얼한 사태는 1도 없었고 나는 친구의 냄비로 까르보불닭을 맛지게 끓여냈다고 한다.

​혼자 맨프롬 가서 와인 다이다이 뜨자고

​이 날은 수개월 동안 못 봤던 사바보우즈시를 만나볼 수 있었다.. 맛있어... 요새는 고등어 금어기라고 사바보우즈시 못 한다고 메뉴에 적어놓던데 뻥치지마세오 사장님 금어기 아니어도 안 해주쟈나

​타투하러 간 날, 라인 작업 직후.
정말 뜬금없이 타투를 결심하고 바로 예약까지 감행했다.

​20만원짜리 그림을 팔목에 박아벌임.

“할머니! 할머니는 왜 페미나치라고 불린곤가요?”

“응, 그 때는 페미니스트라고 문신하면 페미나치였단다”

​타투한 다음 날 출근길에서 찍어봤는데 잉크 묻어나고 좀 지저분하지만 뿌듯해서 열심히 찍어봤다.

타투 하나 더 했지롱.. 밑에서 얘기할게요.

​술 처먹고 폰 버리고 회사 짼 나를 수습해준 고마운 회사인간즈에게 밥을 사러 중국료리집에 온 현장이다.

​내가 시킨 삼선짬뽕인데 이 날 약을 안 먹어서 손이 벌벌 떨리고 살짝 돌아잌던 상태라 국물 몇 모금 먹고 다 버렸다.

뒤의 탕수육은 ㅅㅌㅊ였긩..

​회사 선배가 주고 간 한라산.
빨뚜는 어떤 빨뚜든 간에 빡칠 때 마시면 언제나 옳다.
회사에서 쭉쭉 빨어빨어

​시발; 집에 가고 싶다구요;;

​가로수길 메종드파팡에서 올팩티브 스튜디오의 신상 향수인 플래시 백 인 뉴욕과 뤼미에르 블랑쉐를 구입했다. 수십만원이 날아간 현장.

​리틀앤머치 뒤의 제이엘 디저트 바에 늦은 시간 찾아왔는데 손님 없고 좋았다.

그런데 가격은 분자요리 파인다이닝급인데 그냥 덩그러니 무스만 받으니 기분이 묘했음 과연 여긴 리틀앤머치보다 두 배 가격인 값어치를 할까

​잘 모루겠다.
그냥 위스키에 적당히 맛있는 무스들 즐긴걸로 퉁 치자.

​모노로그 첫 방문 때...
차가운 전채로 대저토마토 퓌레가 나왔는데 나중에 내가 셰프님께 말씀드리길 아 맛있는데 집에 대저토마토 많은데 사실 왜 제가 이걸 또 먹어야하는진 모르겠다고;; 아무튼 조금 솔직해진 시간을 서로 가졌다 ^^77 죄송합니다

​스시도 쥐어주셨는데 퍄퍄
이 정도면 스시야 여셔도 되겠어여

​막판에 야끼오니기리도 웃으며 주문해서 먹었다.

​여긴.. 음.. 영구 입뺀각이라 어느 바인지는 비밀로 하는걸로

​퇴근하고 나니 맥주가 먹고 싶어져서 그만 치킨 당해버렸다.

​회사 대리님네 댕댕이 잠시 임시보호하는 현장.

​기뻐죽는 스텔라양
댕댕이 존나 조아 헠헠 댕댕이 행복

​회사인간즈랑 개십노잼인 점심 복지리 회식
전 그 전날 술 먹은 사람도 아닌데 왜 지리를 먹어야하죠

떡볶이에 튀김으로 회식하면 좋겠다.

​요즘 삘 받으면 귀에 뭔가를 주렁주렁 매달고 다닌다.

​이 분 호형 숯불닭갈비 또 가셨내
그냥 서울대입구 주민 해야하내

​그 와중 맨프롬 또 감.. 진짜 이건 트루러브임
갔는데 생파 중이신 인싸 남자손님께서 투썸 케이크 나누어주셨다. 이렇게 좋을 수가. 먹을거 주는 사람 다 좋은 사람.

​음주 후 컵라면 바이브.


쌍둥이한테 빈정 상한 일 있었는데 어디 한 번 좃돼보라고 걔 시계 뺏어차고 클럽 다녀온 날.

새로 한 타투로 게시글 마무리 합니다.

지금 퇴근길인데 얼른 집 가서 육작사 먹고 약 먹고 수면해야함. ㅅ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