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지루한 일상

[일상] 오랜만이죠 제가 너무 늦은건가요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​8개월만에 블로그를 재개합니다.

그 8개월 동안 어떻게 살았는지 극히 일부분만 공개하려고 합니다.

다들 잘 사셨는지요. 전... (말잇못)

​회사가 사람을 꼴초로 만들었다.

한시간마다 담배를 피지 않으면 엉덩이가 근지릅다.

쌔가 빠지도록 소스코드 들여다보고 있다가 과장님이 담배나 피러가자 한 마디 던지면 못 이기는척 쓱 나가서 두대 피고 돌아오는 젊은 개발자의 애환.

​타투도 새로 했어요. 컨셉은 도시의 밤인데 제가 건반세션으로 in한 밴드에서 도시의 밤이라는 노래를 연주했는데 꽤 맘에 들어서 그냥 흑백 타투 질러버림.

만나는 사람마다 띠용하며 놀란다. 이 팔뚝이 어딜봐서 대기업 다니는 사람의 팔 꼬라지냐고.

어차피 죽어서 살 삭으면 사라질 그림들인데요

인생 짧고 인생 하난데 타투 좀 자유롭게 하고 살자.

그리고 타투 무슨 의미냐고 묻지 좀 마셈 의미로 하냐 이뻐서 하는거지

​맨프롬오키나와 (눈물의 이름)

그 곳이 오랜 재정비 기간을 거치고 작년말에 새로운 셰프님과 새로운 메뉴로 오픈했습니다.

오픈 첫날 당연히 방문했고 지금도 1-2주에 한번씩은 꼬박 출첵하고 있다.

후토마끼충은 새 셰프님이 너무 좋을뿐..

이렇게 누추한 곳에 이렇게 귀하신 분이

​오픈 초기 메뉴라 지금은 먹을 수 없는 셰비체.

애플민트가 보여주는 저 섬세함.

​맨프롬오키나와 초반에는 게우를 사용한 파스타도 했는데 내가 맛이 좀 애매하단 평을 남겼는데 얼마 뒤 메뉴에서 사라졌다

​내추럴와인 직구는 아직도 하고 있어요.

주로 오렌지와인을 삽니다. 아니면 한국에 들어오지 않는 기타 와인들.

혹시 와인 직구 생각 있으신 분은 궁금한점 댓글 남겨주세요.

​내가 맡은 프로젝트가 망해갈무렵 팀장의 개갈굼을 견디다 못해 소갈비살집에서 폭음을 하게 된 날.

하 시발 술 마시는데 회사가 자꾸 거슬린다 지금도

​회사 대리님네 댕댕이 care 서비스 나왔습니다.

​모노로그도 주기적으로 가고 있어요.

셰프님이 솥밥 해주시는 날에는 눈물 흘리며 감격을.

모노로그 너무 좋다... 잔술 꽉꽉 채워주셔서 너무너무 좋다..

적게 버시고 아 아니

적게 일하시고 많이 버세요

​회사 옆에 새로 생긴 샤퀴테리집이 있으니 그 이름 메종조다.

모든 메뉴가 굿굿굿이며 가격이 상당히 리즈너블하고 내추럴 맥주와 내추럴 와인이 있는 곳.

샤퀴테리 포장도 해주고, 쇼콜라 테린 등 간단한 디저트도 최고니 방문해보세요.

월, 화 휴무입니다.

왜 이렇게 잘 아냐면 회사 옆이라 조낸 많이 감 낮술하러

​이건 어제 친구집에 내추럴와인 사갔던 사진.

저는 내추럴 레드의 경우 향이 쿰쿰하지 않으면 안 먹습니다.

시궁창 냄새 나면 개대박이고요.

그 느낌 아니면 내추럴 외먹어

​또 다른 단골 호형 숯불 닭갈비에서 소주 나발을 불었습니다.

평소 희석식 소주는 입에도 안 대는데 진짜 회사 땜에 개빡치고 야마가 도는 날에는 소주가 달더라

인생이 써서 그런지

​널빤지와 파인애플향이 나는 연태고량은 언제나 환영이다.

연남동 중식집들에서 수도 없이 먹었던 중국의 그 술. 석 잔을 연달아 털어넣고 후끈한 식도와 향긋한 마무리를 즐기면서 잘 튀겨진 화상요리를 먹는 즐거움은 술 안 먹는 사람들은 모릅니다. 

​칵테일도 부지런히 먹었다.

이건 2018년 하반기 찾아간 바 중 제일 맘에 들었던 커피바케이 역삼점.

애플마티니를 두 잔을 연달아 시켜먹게 하다니.

원래 위스키 베이스 칵테일만 먹는 사람한테 애플마티니를 이렇게 맛있게 먹이다니

주간보고에서 개털리고 옥상가서 시발시발하고 있는 제 사진을 끝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.

처음에는 쓰고 싶은 말, 쓰지 못했던 말 다 쓰면서 구구절절한 복귀를 하려고 했는데 

이제 자주 볼거잖아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