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나의 우아하고 화려한 방콕

[아속] 아침식사로 방문한 Chu 브런치&초콜릿 카페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해외여행을 가면 아침식사를 해결할 방법을 찾느라 종종 진이 빠진다. 주로 호텔에 투숙하는 편이나, 그 나라의 현지인과 섞여들어가 먹는 아침밥은 호텔 조식이 주는 즐거움보다 한 수 위라고 생각하기에 굳이 무리를 해서라도 아침을 먹을 장소 리서치를 미리 해가곤 한다.

이번 방콕에서는 브런치도 한 번 먹어볼까 싶은 생각에 아속역 일대를 쥐잡듯이 뒤져(물론 구글링과 해외 방콕 웹 매거진 등등) 아속역 터미널21 건너편 Exchange Tower빌딩 2층에 위치한 Chu(츄)를 방문했다.

 한 가지 사실은 난 브런치라고 불리는 풀떼기와 계란덩어리, 소세지 등등을 싫어한다는게 트루. 왜갔냐고 물으면 할말 업음

초콜릿 전문 카페지만 브런치류와 식사류도 판다고 한다. 아속역과 해당 빌딩이 이어지는 통로를 걸으면 바로 보인다.

​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카메라 정비를 했다.

사무실이 많은 고층 건물이라 바쁜 직장인들이 많았지 식사를 하는 사람은 별로 없었던. 

카메라로 미친듯이 찍어대니 옆에 앉은 한 서양인이 카메라 셔터음을 흉내내며 내 앞에서 장난을 치고 갔다;

​메뉴판 첫장. 모든 메뉴를 찍진 못했지만 대략 계란요리, 샐러드, 파스타,. 수제버거 등등 꽤 다양한 요리들이 있다. 시간대 상관없이 주문이 가능하다길래 연어 에그 베네딕트와 홍고추가 들어간 오일파스타를 주문했는데 가격은 메뉴 1개당 1만원 정도. 한국보다 50%가까이 저렴하다고 해도 괜찮겠지.

서울에서 조금만 포토제닉한 카페에 가면 메뉴 하나에 2만원이 넘으니깐.

​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아침의 시작삼아 주문했더니 귀여운 보틀에 담아준다.

​음식이 곧 나오고...

채광이 좋고 테이블도 예뻐서 사진 잘 나왔다. 

​에그베네딕트에 훈제 연어를 곁들인 음식. 샐러드와 함께 나온다.

​끔찍한 맛이었따! 우왕!

블로그보면 맛있다고 하던데!

이렇게 내 인생 최초의 에그베네딕트는 내 인생 마지막으로 남아버렸다. 저 소스가 뭘까. 치즈맛도 나는데 고수향도 난다. 조금 먹어보고 정신 나가는줄 알았다. 치즈 극혐하는 나에게 저 괴상한 크림같은 치즈? 고수? 마요네즈?소스의 역함이란 beyond words...

​이렇게 반숙으로 톡 깠을 때 너무 맛있어보였는데ㅠㅠㅠㅠ 소스가 그지같으니 훈제연어도 손이 안 가고.. 괜히 느끼하고 텁텁한 것 같고. 빵도 맘에 안들고. 이거 진짜 맛있었나요 일부 블로거님들? 비꼬는게 아니라 순수 궁금해서.

에그베네딕트가 원래 이런 맛이라면.. 두 번 다시 에그베네딕트라는 요리를 도전할 일은 없을 것 같다. 

​한가닥 희망을 갖고 파스타는 괜찮겠지, 괜찮을거야 위로를 가지며 시선을 돌렸다.

오일에 요리한 파스타면과 토마토, 말린 고추, 굵직한 베이컨 등등 위로 파르미지아노 치즈가 담뿍 올려져있다.

​냄새 맡고 1차 불안

이것은 낯선 동남아의 향신료 냄새임이 틀림없다고 확신.

맛도 그러하다.

이것은 이탈리아에서 온 파스타가 아니다. 파스타면을 사용해서 만든 태국음식이다! 우아아앙! ㅠㅠㅠㅠ 속이 메슥거리는 매운 향신료향이 지곧했다. 베이컨만 골라먹음. 못 먹을 정도는 아닌데 향이 정말 강렬. 고수와는 다른 색다른 향신료향..


결론은 다 남겼다. 진짜로. 

얌전히 수제버거 시킬 것을.. 왜 굳이 이 메뉴들을 골랐을까. 사진은 정말 예쁘게 나와서 더 마음이 찢어지는 부분.

만약 이 곳을 방문하실 분들은 가급적 안전한 수제버거나.. 팬케잌..? 이런거 시켜주세요.


Chu Chocolate Bar & cafe 주소 : Unit 204-206 2nd Fl. Exchange Tower, 388 Sukhumvit Rd, Khlong Toei, Bangkok 10110 태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