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스시가 최고인 오사카

[우메다] 카메스시, 개인적으로 시장스시보다 좋았던 곳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​이 글은.. 파이널판타지14 파티구성을 하다가 딜레이가 너무 길어 지친 딜러가 킬링타임용으로 작성하는 게시글입니다.

오사카 짱짱 스시는 시장스시가 전부일줄 알던 간사이 여행초보는 어디선가 우메다 카메스시가 짜장이라고 추천을 받았다. 마침 둘쨋날 우메다에 갈 일이 있으니 점심에 방문하기로 함.
문제는 웨이팅이 좀 있었고, 일행이 3명이었는데 2명만 먼저 자리 나는대로 안내를 해주고 1명은 세워놔서 남은 한 명이 삐졌다는 것.
가격은 시장스시랑 비슷하거나 살짝 더 비싼게 인당 3-4만원 준비하면 만족하게 먹을 것 같다

​나마비루 한 잔
맥주 맛없는 가게 일본에서 찾기 힘들다 ㅎ

​우선 첫 판으로, 타마고, 아마에비, 주도로, 연어를 앞에 계신 스시장인분께 주문했다.
그런데 앞에서 스시 쥐어주시는 분들 호칭이..? 주방장도 아니고 쉐프도 아닌 것이.. 선생님..?

​감격의 단새우
쫜득쫜득한 생새우살이 입에 촥촥 감기면서 달콤하게 확 퍼지는게 시큼달큼한 샤리와 환상궁합.
일본에 있는 거리의 스시집은 대개 샤리가 강한가?

​주도로.
어제 먹은 시장스시보다 훨씬 맛이 기름지고 비린내가 적다. 참치 중뱃살이 뭉텅이로 입 안에 꽉 찬 그 느낌은 살면서 매번 겪고 싶은 경험인듯.
도로라고 명시된 초밥인데 느낌상 주도로 같다

​타마고도 무난무난.
단맛도 적당하고 계란초밥 좋아하면 시켜도 될 듯

​충격의 훈제연어; 나는 분명히 사몬 달라고 했는데 왜 훈제를..? 옆에 앉은 친구에게 너도 훈제연어 나왔냐고 물어보니 그 친구는 또 자기는 생연어 먹었댄다.
아니 이게 어떻게 된건지..ㅎㅎ 일본어 못해서 소심하게 그냥 먹고 따로 연어를 다시 주문하진 않았다.

​꼬들해보이는 성게알을 올린 군함.
맛도 모양도 청순청순 녹진녹진

​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던 네기도로 마끼. 마끼치고 다른 니기리 초밥들보다 좀 비싼 편이라 의아했는데 맛 보니 인정!
네기도로 군함은 없고 마끼만 있다.

​네기도로 원래 이렇게 핑크빛 참치 뱃살 부위로 만들어지는건가요......?
짭쪼름하고 산미 넘치는 김과 밥 사이에 풍부한 지방과 고소함을 가진 다진 참치 뱃살, 그리고 아삭하고 상쾌한 다진 실파(네기)
진지하게 하나 더 시킬까 고민했던 ㅎ

캬 우나기! 생각보다 많이는 안 비싼 편. 가격이 기억에는 없지만 비싸단 생각은 안 들었던?
개인적으로 시장스시 우나기보다 마음에 들었던 점은, 카메스시의 우나기는 뭐랄까.. 맛 표현이 더 깊다.
장어껍질 맛? 바다 맛? 장어향? 이런게 고대로 살아있는게 ㅋㅋ 미끌미끌한 부분도 좋고 포송한 살은 또 나름대로 꽉 차있는 상태로 강하게 어필하고 있고..

전반적으로 감격하며 먹었던 식사였다.
시장스시랑 카메스시 비교하자면 난 더 기름진 쪽을 좋아하고 흰살 생선보다는 참치 생새우 장어 성게 이런 쪽을 좋아하니 카메스시가 아무래도 더.
시장스시가 더 맛나다는 의견도 있으니 둘 다 가보면 굿 :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