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Restaurant reviews

[가로수길] 뭔가 애매한데 닭이랑 하이볼은 맛난 쿠이신보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​모노로그에서 새벽까지 술먹다가 셰프님이 친히 쿠이신보 셰프에게 전화주셔서 (손님 두 놈 보낸다고) 잘 다녀온 쿠이신보.

모노로그 입구에 쿠이신보에서 보낸 화환도 있는 것을 보니 친하신 것 같았다.

쨌든.. 새벽 두시까지 영업하니 자정 넘은 시간에 2차 가기 적합한터라 일행과 둘이 다녀옴.

​기계로 만들어낸 진저 가쿠 하이볼인데, 표준화되고 안정된 맛이다.

사람이 만드는 하이볼이 스타트업이라면 이 하이볼은 대기업의 맛이다.

스타트업이 그래도 스릴은 있지 언제 망할지 성공할지 모르니까

​우설이 메뉴에 보이면 꼭 시켜야 직성이 풀리는 본인이라 우설구이를 첫 번째 안주로 받아냈다.

기름은 적당히 잘 껴있고 좋은데 약간 내 기준 오버쿡임. 톡톡 터지는 맛이 없었다.

​명란구이는 내 기준 별로. 참기름으로 살짝 덮여있지만 짜다. 아보카도를 같이 주는 것도 아니고 갈은 무로 염도를 낮추기엔 살짝 무리가 있음. 명란 못 먹어서 한 맺혔거나 밥이랑 먹을 수 있는게 아니면 시키지 마세요.

​쯔꾸네는 평타 이상이다. 쫄깃하게 뭉쳐놓은 다진 고기에 발라진 적당한 타래와 전통을 고수하는 노른자.

피망 같은 진부한 노잼 부가재료가 없어서 더 낫다. 고독한 미식가 그만 보셈 인간들아

​무엇보다 박수쳐주고 싶은건 바로 이 닭챠슈목살구이인데..

야끼토리라는 명분을 정립해주는 완벽한 맛이다. 야끼토리집에선 토리를 먹어야하는게 맞나봐요..

기름 졸졸 흐르는 부드러운 닭살과 직화를 만나 풍부해진 타래소스의 쯥쯜들큼함 넘 괜찮쟈나.

여기 하이볼 한 잔 더요.


이 정도 먹고 시마이했다.

총 7만원 중반 정도 나왔는데 친구를 위해 기꺼이 나의 신용도를 희생해 값을 지불했다.

뭐 안주 4개에 하이볼 4잔이면 이 정도는..

제 문신도 구경하고 가세요.

최근 양 팔목에 올드스쿨 두 개 새겼습니다.

의미는 알아서 사진보고 해석하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