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스시가 최고인 오사카

[우메다] 아름답게 빛이 수놓아진 오사카의 야경, 그리고 공중정원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​아라시야마에서 해가 질 때까지 있다가, 우메다로 공중정원 야경을 보러가기로 했다. 이번 포스팅 역시 한 장을 제에하고 오롯하게 필름카메라 사진으로.

​아라시야마의 저녁을 보았다면 또 오게 될 것 같다. 어슴푸레한 하늘 밑으로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, 귀뚜라미가 우는 곳 너머 등불을 키기 시작하는 료칸들과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사귀. 무엇보다 이 아라시야마 전철역의 야경이 소담하게 예쁘다.

​저멀리 붉은 빛의 등불이 동그랗게 필름에 맺혔다.
파란 하늘과 노란 조명, 빨간 가로등은 씨네필름 텅스텐 800의 특징이기도 하다.

​이윽고 열차가 들어오고, 모두 같은 곳을 향해 우르르 탑승을 시작했다.

​조용한 열차에 앉아 푸르스름한 객실등 관찰
아라시야마에서 우메다까지는 대략 50분 정도 소요된다.

​우메다에 도착하니 완연한 밤이 되었다.
거리의 빛줄기들을 잡기 위해 바쁘게 눌려지는 셔터

​빛이 없는 공간을 건너가는 인파 위로 도시의 빛이 떠올라있다. 정신없이 나도 함께 횡단보도를 건너다 문득 바라본 저 곳이 마음에 들어 빠르게 찰칵

​우메다는 쇼핑몰이 정말 많다.
그냥 별 생각 없이 걷다가도 이내 나타나는 커다란 빌딩에 한번 쓱 둘러보고 지나치게 되는 곳.

​토요일을 맞아 개시된 다소 빈티지한 와인푸드트럭.

​그 옆에는 재미있게도 클럽 조명과 함께 DJ들이 디제잉을 하고 있었다는 것. 무엇을 위한 행사였을까?

​쭉쭉 걸어가 도착한 공중정원.
노삼각대에 감도가 800짜리인 필름으로 찍는만큼 잘 나올거라 기대는 안 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밝게 찍혔다. 오죽 밤하늘이 도시의 빛으로 환히 빛났으면.

​파나소닉으로도 한 컷. 유리창에 삼각대를 대고 촬영한거라 꽤나 애먹었다. 코트를 머리끝까지 들어올려 유리에 비치는 그림자들을 차단해야만 했었다.

디지털과 아날로그로 동일한 장소를 찍어 대충 반반 합쳐보니 꽤 그럴싸해보임ㅋㅋㅋㅋ

일본의 밤은 언제나 풍요로워서 좋아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