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정겨운 미식도시, 후쿠오카

[이마이즈미] 거대한 애플파이&바닐라아이스크림, 카페 푸루부(pour vous)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​사실 해외여행을 가서 디저트 카페를 굳이 찾아가는 편은 아니었다. 뭐 케이크, 타르트 다 좋지만 결국 모두 식사 후에 먹는 부가적이면서도 기본적인 존재일뿐 특별한 가치를 느낀 적은 딱히 없었음..

그래도 일년만에 온 홀로 여행이니 여기저기 가보자!싶어서 이마이즈미라는 동네의 카페 푸루부로 낮잠 후 발걸음을 옮겼다.

​카페 푸루부의 외관.
이마이즈미는 유니크한 카페들이 모여있는 장소로 한국으로 치면 서울 경리단길 정도? 음 어렵군 비유는.
아무튼 주택가와 카페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곳이다. 텐진에서 멀지 않아 역시 호텔에서 도보로 이동!

​늦은 오후의 금요일, 사람이 꽤나 많았다.
파스타 혹은 라자냐 등의 요리도 판매하는지 토마토소스와 익힌 모짜렐라치즈의 냄새가 강하게 풍겨왔다.
종업원들은 영어를 하지 못했지만 뭐 일본인이 영어 못하는게 문제도 아니고 답답할 일은 아님. 그냥 손가락으로 메뉴 짚으며 코레 쿠다사이라고 말하고 다른 옵션 있으면 서로 열심히 바디랭귀지 하면 되는 것..

​1천엔이 넘었나 아무튼 꽤나 비싸신 몸의 애플파이가 나왔다. 갓 구워낸 애플파이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3단으로 쌓고 초콜릿/캐러멜 시럽 중 하나를 선택하면 위에 뿌려준다.
페스츄리의 따끈함과 결대로 촉촉히 찢어지는 느낌은 좋았지만 졸인 사과가 미친듯이 달다ㅋㅋ 난 사과절임을 좋아하지 않아서 내가 무슨 정신으로 애플파이를 먹으러간지 모르겠음
그래도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듬뿍 떠서 사과와 파이와 함께 먹으면 뜨거움/차가움/달콤함/사과 조합이 머리를 띵하게 달콤하게 울려오는 기분이 오후를 보내기에 나쁘지는 않았다라고 생각한다.

​무난한 아이스 코히
커피 없이 감당 불가능한 달콤함

​먹고 나오니 저녁이 찾아온다.
열심히 걸어서 하카타 주변으로 장어덮밥 먹으러

아름다운 저녁의 나카스강을 건너 새로운 저녁메뉴를 찾아나서는 행복한 길